NH농협카드, 청춘 응원 이벤트 '혼자 놀기의 달인' 실시
상태바
NH농협카드, 청춘 응원 이벤트 '혼자 놀기의 달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NH농협카드는 청춘들의 취미생활을 응원하기 위한 청춘 공감 프로젝트 3탄 '혼자 놀기의 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카드는 9월 23일부터 10월 24일까지 국내 전 가맹점에서 합산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 또는 CU편의점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 팩, 반려동물 팩, 홈카페 팩, 홈시어터 팩 4종 중 1종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이용금액 30만원당 1매씩 최대 10매의 추첨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게임 팩 △1등 LG 울트라기어(1명) △플레이스테이션4(2명) △닌텐도 스위치(4명), 반려동물 팩 △1등 삼성 에어드레서(1명) △삼성 펫케어 공기청정기(2명)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4명) 등이다.

또한 홈카페 팩 △1등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1명) △2등 삼성 비스포크 큐브냉장고(2명) △3등 발뮤다 더 포스터(4명), 홈시어터 팩 △1등 LG 스탠바이미 TV(1명) △LG 시네빔 빔프로젝터(2명) △보스 SOLO 5 사운드바(4명)도 마련됐다. 여기에 각 팩마다 CU 편의점 5000원권(500명)을 추첨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