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라이브, 품절대란 'LG스탠바이미' 100대 한정판매
상태바
SSG닷컴 쓱라이브, 품절대란 'LG스탠바이미' 100대 한정판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28일 10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SG닷컴이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화제의 가전제품을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SSG닷컴은 28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스탠바이미TV'를 비롯한 LG전자의 인기 가전 20여종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스탠바이미TV는 100대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이밖에 캠핑용 TV '룸앤티비(27인치)', 로봇청소기 '코드제로M9' 등을 최대 4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는 LG전자 마케팅 담당자와 MC 딩동이 출연해 식기세척기와 세탁기, 건조기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꿀팁'을 전수한다. 제품의 특장점부터 숨은 기능, 활용법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SSG닷컴이 인기 가전제품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이는 까닭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10일 방영된 신일전자 캠핑용 팬히터 라방에서는 분당 동시 접속자 3000명이 몰려 핫딜 오픈 1분 만에 준비한 물량 500대가 모두 소진돼 추가 물량 200대를 공수했다. 지난 23일에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의 '사운드링크 미니2' 제품이 3분 만에 230개 완판 기록을 세웠다.

한명식 SSG닷컴 디지털가전팀장은 "대형가전 브랜드는 물론 신규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발굴해 라방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인기 가전제품의 물량을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