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
상태바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유진투자선물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커뮤니티 리그 시즌3'를 진행한다. 가입 대상은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커' 가입 고객이며, 총 상금은 3000만원 규모다.

'트커'는 트레이딩 커뮤니티의 약자로, 회원 간 해외선물 거래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대회는 '수익률 리그'와 '승점 리그'로 나눠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트커는 유진투자선물 HTS와 MT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진투자선물 실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계좌잔고가 50만원 이상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수익률 리그는 매월 최고 수익률을 기록한 투자자를 가리는 대회다.  매달 한 차례씩 총 세 차례 시상이 진행되며, 회차별 상금은 총 500만원이다. 승점 리그에서는 수익일 수, 수익거래 건수, 거래일 수 등 각각의 항목에 승점을 매겨 가장 높은 승점을 획득한 투자자를 가리게 된다. 3개월의 대회 기간 동안 주별 12회, 월별 3회, 총 15차례 수상자를 선정한다. 회차별 총상금은 100만원이다.

박영석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장은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커뮤니티 리그' 세 번째 시즌을 준비하게 됐다"며 "해외선물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트커'를 통해 해외선물 투자 인사이트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