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 뮬러, 새 싱글 'Better Days' 발매…네이키드·폴로 지와 협업
상태바
메이 뮬러, 새 싱글 'Better Days' 발매…네이키드·폴로 지와 협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니버설 뮤직 제공]
[사진= 유니버설 뮤직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국 싱어송라이터 메이 뮬러가 24일 새 싱글 'Better Days (베터 데이즈)'를 발매했다.

'Better Days'는 메이 뮬러가 오랜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네이키드(Neiked), 폴로 지(Polo G)와 컬래버레이션했다. 저절로 그루브를 타게 만드는 리듬과 메이 뮬러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메이 뮬러는 2019년 5월에 발매한 'Anticlimax (안티클라이맥스)'와 2020년 1월 발매한 'Therapist (테라피스트)'가 누구나 공감할 전 애인을 시원하게 저격하는 가사로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국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다.

메이 뮬러는 새 싱글 발매 시 한국 팬들에게 인사 영상 및 수능 응원 영상을 보내는 등 한국 팬들에 대한 사랑이 깊다. 또 블랙핑크 로제의 곡 'Gone (곤)'을 커버해 음원을 발매하기도 했다. 이번에는 'Better Days' 발매와 동시에 스튜디오 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쿠스틱 라이브를 선보이며 한국 팬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