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퍼, 미니 2집 타이틀곡은 '콩깍지'…하반기 가요계 정조준
상태바
싸이퍼, 미니 2집 타이틀곡은 '콩깍지'…하반기 가요계 정조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레인컴퍼니 제공]
[사진 = 레인컴퍼니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싸이퍼가 컴백에 앞서 새 앨범 트랙리스트 및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싸이퍼는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 트랙리스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각각 업로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Moon Night(문 나잇)', '콩깍지', 'Joker(조커)', 'Go Ahead(고 어헤드)', '괜찮아'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콩깍지'로, 태그가 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케이타, 원도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데뷔 앨범 전곡을 작사·작곡했던 멤버들은 미니 2집 'BLIND'에서도 타이틀곡 '콩깍지'를 포함한 전 트랙을 직접 작사·작곡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자체 제작돌' 싸이퍼만의 뚜렷한 음악색을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싸이퍼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전곡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캐치한 훅 라인과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콩깍지'를 비롯해 가을밤과 어울리는 가벼운 리듬의 'Moon Night', 유니크한 브라스와 강력한 베이스 및 비트가 매력적인 'Joker', 멤버들의 감성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Go Ahead', 귀에 쏙쏙 박히는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괜찮아'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들이 이번 앨범에 담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