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상태바
BGF리테일,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23일 14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BGF리테일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얼어붙은 채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BGF리테일은 오는 27일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내년 2월)로 이와 동등한 학력을 지닌 인원도 지원할 수 있다.

BGF리테일은 이번 채용에서 △영업관리 △전략기획 △상품운영 △재경지원 △전문(IT, 물류, 디자인) 직군을 대상으로 총 0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역량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현장 실습, 최종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AI 역량 검사와 1차 면접은 비대면으로 이뤄지며 현장 실습은 11월 중 약 5일간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 내 '지원하기' 탭을 통해 진행되며 접수 마감일은 내달 7일이다.

BGF리테일은 이번 하반기에도 지역 인재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오는 27일 제주도(제주대학교)를 시작으로 28일 전라남도(전남대·조선대), 29일 전라북도(전북대·원광대)에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BGF리테일이 지난 14~15일 양일간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에서 진행한 온라인 채용박람회에서는 영업관리(SC), 상품운영(MD), 마케팅, IT 직무를 희망하는 150여명의 취업준비생이 현직자와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오는 24일에는 삼성청년소프트웨어아카데미(SSAFY) 수강생을 대상으로 IT 직군 채용 설명회가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장영식 BGF리테일 HR팀장은 "BGF리테일은 매년 상하반기 공개채용과 두 차례의 채용연계형 인턴제도를 통해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BGF리테일은 지원자들이 보다 원활하게 채용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소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