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추석 맞이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은행, 추석 맞이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하나은행은 추석을 맞아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의 스마트폰뱅킹 대표 브랜드인 하나원큐 앱에서 △행운의 송편 뽑기 △금융 재테크하고 치킨 최대 3마리 받기 △추석 연휴 특별 우대금리 적금 △CU 스타벅스 쿠폰을 드리는 적금으로 구성된다.

먼저, '행운의 송편 뽑기'는 100% 당첨 이벤트로 원하는 송편 그림을 선택하면 △하나머니 △츄파츕스 교환권 △던킨도넛 교환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금융 재테크하고 치킨 최대 3마리 받기'는 하나원큐 앱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 개인형IRP, 펀드를 가입 시 상품별로 치킨 1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개인형IRP는 신규 가입금액 및 자옫이체 10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하는 것이 조건이며 펀드는 상기 조건 외 자동이체 기간 1년 이상 요건 부합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치킨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 특별 우대금리 적금'은 비대면으로 'e-플러스 적금'을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 0.5%(세전)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CU 스타벅스 쿠폰을 드리는 적금'의 경우 하나원큐 앱에서 '월복리 적금' 가입시 모든 손님들에게 CU 스타벅스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