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퍼, 새 앨범 'BLIND' 개인 콘셉트 포토…훈남 오피스룩 '눈호강'
상태바
싸이퍼, 새 앨범 'BLIND' 개인 콘셉트 포토…훈남 오피스룩 '눈호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레인컴퍼니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싸이퍼가 댄디한 오피스룩을 다채롭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싸이퍼는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의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2차 개인별 콘셉트 포토 속에는 개성 있는 오피스룩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싸이퍼의 모습이 담겼다. 일곱 멤버들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득 발산하며 저마다의 다채로운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키보드 위로 가볍게 놓아 올린 손부터 어깨 위로 번쩍 들어 올린 서류 상자까지 디테일한 연출은 싸이퍼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했다. 특히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일곱 멤버의 눈빛은 시선을 압도하며 훈훈한 비주얼에 흠뻑 빠져들게 했다.

앞서 1차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곧 베일을 벗을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싸이퍼는 2차 콘셉트 포토까지 연달아 오픈하며 색다른 콘셉트로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싸이퍼가 신보 'BLIND'를 통해 보여줄 무궁무진한 매력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3월 발매한 '안꿀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BLIND'는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뚜렷한 개성과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앨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