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인 블랙홀' BAE173 한결, OST 'Melody' 발매
상태바
'러브 인 블랙홀' BAE173 한결, OST 'Melody'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빅픽처 마트 제공]
[사진= 빅픽처 마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이 17일 첫 방송된다.

또한 남자 주인공 한결이 부른 '러브 인 블랙홀'의 첫 번째 OST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가 동시 발매된다.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는 '러브 인 블랙홀'은 여자 주인공 은하(설아)를 좋아하는 누군가가 쓴 편지가 화이트홀을 통해 전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 판타지 로맨스물로, 한결, 설아, 재윤, 권오중 외에 BAE173 도하, 다이아 기희현 등이 출연해 싱그러운 20대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러브 인 블랙홀' 측은 앞서 화이트홀을 통해 '사랑하는 은하에게'로 시작하는 편지를 전달 받은 은하가 편지 속 글씨체의 주인공 찾기에 나선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첫 방송에 맞춰 남자 주인공 태양 역을 맡은 한결이 부른 OST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17일 오후 6시 동시 발매된다. 이번에 한결은 연기에 이어 OST 가창까지 맡으며 시청자들의 드라마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는 80년대의 레트로풍 팝 발라드 곡으로 좋아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과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곡이다. 고급스러운 신디사이저와 전자 피아노의 매력적인 선율,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애틋한 가사가 한결(BAE173)의 정직하고 담백한 보컬과 어우러지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실제로 이 곡은 극 중에서 태양이 은하를 위해 직접 만들고 부른 곡으로 삽입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