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2021 MTV VMA' 2관왕…"모든 분들께 감사"
상태바
저스틴 비버, '2021 MTV VMA' 2관왕…"모든 분들께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니버설뮤직 제공]
[사진= 유니버설뮤직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13일(한국 시각) 미국 뉴욕 바클레이스센터에서 '2021 MTV Video Music Awards'(이하 2021 MTV VMA)가 개최됐다.

저스틴 비버가 시상식 최고의 영예인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또한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Peaches(피치스)'로 '베스트 팝' 부문까지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저스틴 비버는 수상과 함께 "우리 모두 예측할 수 없는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안다. 음악은 우리가 이런 시기에도 서로에게 다가가가 함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는 놀라운 수단이다. 모든 분들께 너무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스틴 비버는 2015년 이후 6년 만에 '2021 MTV VMA'에서 무대를 선보였으며 'Stay(스테이)'와 'Ghost(고스트)'로 오프닝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공식적으로 라이브 퍼포먼스를 공개한 적이 없었던 'Ghost' 무대를 시상식을 통해 첫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2021 MTV VMA'는 1984년부터 시작해 올해 38회를 맞이했다. 매년 MTV가 주관하는 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그래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아메리카 뮤직 어워즈와 함께 미국 4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