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웹드 '너의 재생목록' 합류
상태바
김지훈, 웹드 '너의 재생목록'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YG 케이플러스 제공]
[사진= YG 케이플러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지훈이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에 출연한다.

'너의 재생목록'은 SNS 음악 재생 목록을 매개로 비밀 작곡가·팬·친구들 간의 우정 이야기를 그린다. 각 에피소드를 대표하는 음악과 함께 스토리를 풀어가는 신개념 음악 드라마로 감각적 영상과 SNS가 주는 친근함, 수준 높은 음원까지 더해져 MZ 세대의 취향을 그대로 담았다.

극 중 김지훈은 명성 고등학교 2학년 유동후 역을 맡았다. 학교에서 인기 만점인 하은(박수민 분)의 유일한 SNS 비밀 계정 팔로워로, 늘 하은의 마음을 읽는듯한 선곡으로 따듯한 위로를 해준다.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모범적인 학교생활로 어디서든 환영받는 유동후가 그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무한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김지훈은 2019 S/S 오디너리피플 쇼를 통해 데뷔, DAY6(데이식스) 'Zombie(좀비)'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 뒤 훈훈한 외모와 우월한 비율로 다양한 브랜드의 룩북, 광고 등에서 활약하며, 최근 웹드라마 '슈가코팅'에서 농구부 주장 한재현 역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은 오는 10월 15일 헬로라이브를 통해 국내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