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스필버그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스케일+영상미+OST "완벽 3박자"
상태바
스티븐 스필버그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스케일+영상미+OST "완벽 3박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가 2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첫 뮤지컬 영화로 주목받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가 2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1957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지금까지도 명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원작 뮤지컬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을 당시 뉴욕 사회상이 반영된 이야기로 각색해 로맨스부터 사회적인 문제까지 아우르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거장 감독과 레전드 뮤지컬의 만남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2차 포스터에 담긴 두 주인공 '토니'와 '마리아'의 낭만적인 실루엣은 스크린에서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리아'의 맑은 목소리, 반짝이는 눈빛과 함께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이번 작품의 대표 OST 중 하나인 'Tonight'의 감미로운 선율을 담아내며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삶을 꿈꾸며 뉴욕에서 첫 발을 내디딘 '마리아'는 어느 날 무도회장에서 우연히 '토니'와 마주치게 되고, 수많은 인파 속에서도 운명처럼 이끌린 두 사람의 만남은 풋풋한 설렘을 선사한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은 과거 인터뷰를 통해 "가장 좋아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이자, 가장 위대한 뮤지컬 작품 중 하나이며, 잊을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인 작품"이라며 원작 뮤지컬에 대한 애정을 전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