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1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2021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15일 16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초시생 기본 실력 완성을 돕고자 '2021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을 무료 배포한다고 전했다.

9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가입자면 누구나 무료 신청 가능하다. 사이트 내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오는 30일까지 해당 교재를 제공한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관계자는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를 정립하면 자격증 취득 시 비교적 수월한 공부 가능할 것"이라며 "다년간 주요 핵심 내용을 담은 150P분량의 교재로 수험생은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며 학습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해당 교재는 동일한 출제 패턴을 참고하여 빈출도가 높은 주요 용어를 정리했다. 150P 분량으로 학습 분량을 최대 압축했으며, 수험생은 올해 전기, 기계 분야 공통 시험 범위를 참고한 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특히 지난 시험에서 등장했던 내용은 빈칸퀴즈로 수록하여 '다회독 체크박스'를 통해 스스로 복습 분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단기 집중 학습을 위한 커리큘럼도 마련했다. 2개 자격 취득 '쌍기사 평생패스', 단기 자격 취득 '6개월 단기패스' 등이 있다. 쌍기사 평생패스는 합격 시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며 2개 자격증 동시 취득을 돕는다.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자체 제작 수험서로 단계별 교육 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1:1 밀착학습관리 및 에지인 서비스를 통해 학습 노하우도 제공한다.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본 이벤트 소식을 네이버 등 에듀윌 지정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