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블랙핑크 리사, "이번 앨범은 JUST ME"
상태바
'솔로 데뷔' 블랙핑크 리사, "이번 앨범은 JUST M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14일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데뷔를 기념해 네이버 NOW. '#OUTNOW Unlimited'에 출연했다.

이날 리사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LALISA'의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앨범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번 컴백 쇼는 실제 페스티벌 현장 콘셉트로 꾸며진 메타 버스 공간 속 '언리밋 존'에 모인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MR(혼합현실)'을 총 망라한 'XR(확장현실)' 기술로 배경을 꾸며 눈길을 끌었다.

리사는 "XR로 꾸며진 무대 덕분에 더욱 멋있게 화면에 나오는 것 같아 기쁘다"며 "떨리지만 멤버들의 응원도 있었고 무엇보다도 블링크(리사 팬덤명)와 함께 할 수 있어 힘이 난다"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리사는 타이틀곡 'LALISA'가 "자신감 있고 당당한 내 모습을 표현한 곡"이라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싶어서 분위기나 퍼포먼스 변화에 집중했다"고 자신이 생각하는 킬링 파트를 소개했다. 이어 자신이 원하는 느낌을 살려 편곡을 해준 작곡가 테디에게 감사를 전하고, 수록곡 'MONEY'의 추천 파트를 소개했다.

이어 '앨범 포토북' 리뷰에서 리사는 이번 앨범 최애 사진을 공개하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리사는 "데뷔 후 처음으로 앞머리에 변화를 줬을 정도로 새로운 시도를 했는데 블링크들이 기뻐할 것"이라며 "이번 앨범을 요약하면 JUST ME"라고 말하며 첫 솔로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