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은, '아이돌 : 더 쿠데타' 캐스팅…'미모甲' 걸그룹 변신
상태바
한소은, '아이돌 : 더 쿠데타' 캐스팅…'미모甲' 걸그룹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한소은이 걸그룹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5일 "한소은이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아이돌 : 더 쿠테타'의 스텔라 역으로 합류한다"라고 밝히며 "캐릭터의 매력이 상당한 만큼 작품을 향한 배우의 열정이 남다르다. 새로운 도전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소은이 출연하는 JTBC 새 드라마 '아이돌 : 더 쿠데타'(이하 '아이돌')는 '해체'하기 위해 단 한 번의 '성공'이 필요한 망한 아이돌들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빌보드 1위를 거머쥔 힙합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 티파니 영이 소속돼 있는 미국 가수 매니지먼트 트랜스페어런트아츠와 미디어그룹테이크투, JTBC스튜디오가 의기투합한 한미합작 드라마다.

이번 작품에서 한소은은 걸그룹 '코튼캔디'의 맏언니이자 비주얼 센터인 '스텔라 장' 역을 맡았다. 스텔라는 누구나 한 번쯤 뒤돌아볼 정도의 미모에 착한 심성까지 갖춘 인물로 리더 제나(안희연 분)와 함께 그룹을 이끌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에 한소은은 걸그룹 멤버 변신을 위해 밤낮으로 춤과 노래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소은은 "'아이돌'을 소재로 하는 드라마라서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부담과 불안감이 있었지만 작품에 캐스팅되어 좋은 배우, 스태프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기쁨이 더 크다"라며 "최선을 다해 캐릭터를 잘 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아이돌 : 더 쿠데타'는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