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출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출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15일 10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마사지 쇼파 아미고, 9월까지 구매 시 추석 특별 사은품 쏟아져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마사지 쇼파 형태의 안마의자 '아미고'를 출시했다. 

바디프랜드 '아미고'는 '친구', '연인', '사이좋은'이라는 뜻의 스페인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명으로 신혼집, 아이방, 자취방과 같이 작고 아담한 공간에서도 간결하게 연출 가능한 소형 안마의자다. 

콤팩트한 사이즈지만 꼭 필요한 기능들만큼은 놓치지 않은 아미고는 목.어깨 집중모드, 등.허리 집중모드, 전신 릴렉스모드, 전신 요람모드 등 총 4가지 부위별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신체를 밀착하여 굴곡진 부분을 빠짐없이 마사지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부드럽게 연결되어 빈틈없이 감기는 마사지하는 L프레임으로 이루어진 인체공학적 입체프레임인 S&L프레임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석구석 세심한 마사지를 가능하게 한다는 게 특징이다. 

4개의 마사지볼이 상하 이동하여 사용자의 어깨와 목, 등, 허리, 엉덩이에 맞게 설정이 되어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며, 허리와 골반을 감싸는 강력한 에어쿠션을 통해 하체 부위 강력한 지압을 선사하는 에어백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다리 높이에 따라 등판 각도가 알맞은 각도로 자동 조절되는 다리 리클라이닝 기능이 있어서 간단하게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아미고'는 홈인테리어 수요 증가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디자인과 색상이 우수해 어느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며 "9월까지 안마의자 러그는 물론 스마트 체성분계 등 추석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