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신호 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원에 성금 기부
상태바
부산신호 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원에 성금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신호 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열린 아나바다 시장놀이
부산신호 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열린 아나바다 시장놀이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부산신호 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소양무지개동산 보육원에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모인 45만원은 원생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어린이집으로 가져와 아나바다 시장놀이를 통해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부산신호 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은 "원아들이 물건을 사고 파는 경제 활동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게 됐고, 소액이지만 기부를 통해 이웃을 향한 사랑을 배우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학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으로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보다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단지 내 관리동에 위치한『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하여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또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게 공정한 원장 선정하고,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