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푸드마켓, 100년산 발사믹 식초 선물세트 내놨다
상태바
SSG푸드마켓, 100년산 발사믹 식초 선물세트 내놨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14일 09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마트의 프리미엄 슈퍼마켓 SSG푸드마켓(청담·도곡점)이 이색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 나섰다.

SSG푸드마켓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21일까지 이탈리아의 명품 발사믹 식초 '주세페 쥬스티 리저브 큐빅 발사믹 식초 100년산(100ml)'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24캐럿 금장 라벨이 장식된 고급스러운 나무 상자에 담겨 판매된다.

주세페 쥬스티 100년산 제품의 경우 매년 100여개 한정 수량만 추출되며 국내 반입 물량이 10~20여개에 불과할 정도로 구하기 어려운 최고급 발사믹 식초다.

이와 함께 △말피기 DOP 35년산 발사믹 비니거 △말레티레냐니 발사믹 세트(유기농 30년&파밀리아 50년) △돈죠반니 DOP 25년 발사믹 비니거 세트 등 프리미엄 발사믹 식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SSG푸드마켓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집밥족이 늘며 프리미엄 조미료, 소스오일 수요가 크게 증가한 점에 주목했다. 특히 발사믹 식초는 과일이나 샐러드, 빵 등에 뿌리기만 해도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처럼 고급스러운 맛을 낼 수 있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이마트 발사믹 소스 매출은 63.4% 증가하며 조미료(11.4%), 소스오일(27.6%) 매출 성장률을 크게 앞섰다.

SSG푸드마켓은 △SSG 무항생제 제주한우 2호(1등급 이상, 2.7kg) △일보스케토 이탈리안 소금 후추 세트 등 이색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기획했다.

이용석 SSG푸드마켓 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집밥족 증가와 다양해지는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이색 프리미엄 집밥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프리미엄 상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