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추석 맞이 라방 '랜선 패밀리 콘서트'
상태바
파리바게뜨, 추석 맞이 라방 '랜선 패밀리 콘서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13일 16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추석 맞이 랜선 패밀리 콘서트' 콘셉트로 14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된다.

가수뿐 아니라 스트리머로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밴드 소란의 '고영배'와 베테랑 쇼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가 출연해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있는 혜택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콘서트 콘셉트로 진행되는 만큼 고영배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노래도 함께 엿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꿀삼케익' '꿀삼호두파이' '통팥만주' 등 농가상생의 가치를 더한 추석 선물과 보름달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월빵'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그니처 샤인머스캣 우유생크림케이크' '생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등 온 가족이 좋아하는 달콤한 케이크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라이브방송 기념으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달가능' 표기 제품은 19일까지 카카오 주문하기를 통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자체 이벤트인 '카쇼라나잇'의 추가 혜택으로 방송 당일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페이백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밝고 풍성한 명절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자 라이브 쇼핑을 마련했다"며 "특별히 랜선 패밀리 콘서트 콘셉트로 준비한 이번 방송을 통해 푸짐한 혜택은 물론 즐거운 추억도 함께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