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그룹, 팝 캐주얼 의류 레이블 '빌보드' 출시
상태바
바바패션그룹, 팝 캐주얼 의류 레이블 '빌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13일 론칭…K팝과 한국형 캐주얼 시너지 노려
사진제공 : 바바패션그룹
사진제공 : 바바패션그룹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바바패션그룹(회장 문인식)이 신규 법인 산타노아를 통해 아이코닉한 음악 브랜드 빌보드와 손잡고 '빌보드' 캐주얼 의류 및 상품 레이블을 론칭했다. 

이번 론칭 첫 광고 모델로 가수 이무진을 발탁해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뛰어난 음악성과 개성을 바탕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무진의 이미지가 패션 시장에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갈 '빌보드'의 특징과 조화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빌보드는 한국의 스트릿 패션 문화와 아메리칸 캐주얼을 재해석한 의류 라인은 물론, 실용적인 요소와 디테일,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로 MZ 세대의 개성을 표현할 예정이다. 

손광익 산타노아 대표는 "빌보드를 통해 한국 캐주얼 스타일의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MZ세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빌보드 회장 줄리안 홀귄(Julian Holguin)은 "K팝과 문화의 영향을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을 통해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빌보드는 ▲아노락, ▲맨투맨, ▲트레이닝 셋업, ▲겨울 아우터 등 이번 F/W 시즌을 위한 50가지 스타일의 의류와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13일 론칭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를 통해 최신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21-09-14 06:22:42
시행착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