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추석 특수로 척추 의료가전 등 제품 문의 급증
상태바
세라젬, 추석 특수로 척추 의료가전 등 제품 문의 급증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9일 16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6 론칭 후 직영몰·홈페이지 유입량도 출시 전월 대비 크게 늘어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은 추석을 앞두고 V6 등 자사 주요 제품을 체험·구매하기 위한 소비자 문의가 크게 늘었다고 9일 밝혔다.

세라젬에 따르면 9월 첫 주 일일 평균 온라인 홈체험 서비스 접수는 7월 대비 114.8%, 8월 대비 51.9% 증가했으며 공식 사이트와 직영몰 등 전체 홈페이지 유입량도 7월 대비 83.4% 늘었다. 특히 V6 론칭 이후 전체 홈페이지 유입량은 출시 전월 대비 173.1% 늘어나 증가 폭이 컸다.

홈체험 서비스는 세라젬이 2019년 처음 도입한 서비스로 설치일로부터 10일간 척추 의료가전 제품을 집에서 가족이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 배송료 외에는 추가 금액이 없으며 렌탈·구매 전환 시 대금에서 자동 차감된다.

세라젬은 이번 문의 증가의 요인으로 추석을 맞아 부모님이나 지인 선물 등으로 인한 수요 상승과 척추 의료가전 V6·파우제 신제품 등의 출시 효과, 추석맞이 프로모션 등을 꼽았다.

척추 의료가전 신제품 V6는 세라젬이 약 20년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척추 의료가전으로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승인받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라젬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올해 추석은 세라젬있게!'를 콘셉트로, 세라젬 V6 등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매년 명절 전후로 문의가 증가해 왔지만, 이번에는 추석 특수와 신제품 출시 시점이 맞물리면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며 "많은 고객들이 세라젬과 함께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