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언택트 추석 맞아 '심(心)택트' 선물 제안
상태바
시몬스 침대, 언택트 추석 맞아 '심(心)택트' 선물 제안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9일 11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32 토퍼 매트리스, 포켓스프링 베개 등 마음·취향 저격하는 수면건강 선물 다양한 채널서 선봬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연이은 사회적 거리 두기 연장으로 소중한 이들과의 만남이 어려워진 이번 추석, 마음과 마음을 잇는 '심(心)택트' 선물을 선보인다.

시몬스는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몬스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대표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인 'N32 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구스다운 베딩,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N32 토퍼 매트리스'다. 올 2월 출시해 기존 중저가 일색의 국내 토퍼 시장에 고급화 바람을 불러일으킨 이 토퍼는 탁월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N32 토퍼 매트리스는 국내 토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 안전제품 인증과 환경부의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해 누구에게나 걱정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안심 토퍼다. 여기에 캠핑, 차박, 요가 등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취향 저격 아이템'과 어린 자녀의 놀이공간이나 패밀리 침대 등으로 각광받고 있어 특별한 추석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시몬스 침대는 9월 8일 Hmall과 9월 23일 CJ온스타일을 통해 N32 토퍼 매트리스를 대폭 할인 판매하다. 여기에 신용카드 할인과 적립금 등의 혜택을 더하면 할인 폭은 더 커진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는 친지는 물론 친구들에게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된 이 베개는 사용자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 주며 탁월한 통기성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베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찾을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언택트 추석을 맞아 직접 만날 수는 없지만 감사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심(心)택트' 수면건강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숙면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