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생방송 개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생방송 개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9일 10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오는 15일 오후 8시30분에 '합격전략 설명회'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10명 중 9명이 기초지식 없이 1년 내에 합격하는 비법과 공인중개사 합격 3대원칙, 월별 학습 전략 토크쇼, 전문가들의 실시간 QnA, 1:1 맞춤 컨설팅 등 예비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또한 방송 중 공개하는 파격 특가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설명회는 1부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학습 비법, 단기합격 노하우, 1위 에듀윌만의 합격전략 등 '합격의 3대 원칙'을 공개하며, 2부에서는 시기별 학습방법, 최신 시험 출제경향, 과목별 학습전략 등 '합격 비결 토크쇼'를 진행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와 학습매니저의 학습 컨설팅 등 합격 전문가와의 '실시간 Q&A'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설명회 종료 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한 상담 매니저들과의 '1:1 맞춤 컨설팅'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추석 기념으로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사전 알림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에듀윌 합격 굿즈(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합격노트 등)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며, 생방송 중에는 수강료 파격특가 혜택과 갤럭시탭A 8.0 32G, 커블 체어, 높이조절 독서대 등 실시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참여는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고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며, 사전 알림신청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