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추석 맞아 맛집·공연 혜택 제공
상태바
BC카드, 추석 맞아 맛집·공연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BC카드는 민족 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 세트 및 맛집, 공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9월 15일까지 페이북 쇼핑에서 추석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추가 10% 할인 쿠폰(상품별 1인 1회, 최대 5만원) 및 페이북 쇼핑 포인트 3%를 제공한다.

케이뱅크 심플카드, 블랙핑크카드 등 BC카드 자체발급 카드 고객의 경우 페이북에서 '페이북 쇼핑 추석 기획전 50%' 마이태그 후 캐시백 전용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50%(1인 1회,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쇼핑 포인트 3% 적립 혜택은 동일하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마이태그 후 페이북 맛집 매장에서 BC카드로 결제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강남 지역에 위치한 맛집 34곳을 선별해 특정 메뉴 주문시 최대 61%를 할인받을 수 있다.

문화공연 혜택도 준비했다. 페이북 공연에서는 메가박스 영화 3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BC카드 자체발급 카드로 결제시 최대 10만원 머니박스, 추가로 결제일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하데스타운'을 BC카드 페이북으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 및 페이북 공연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