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더 모먼트 3탄…뮤지컬 '엑스칼리버' 할인 혜택
상태바
신한카드 더 모먼트 3탄…뮤지컬 '엑스칼리버' 할인 혜택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5일 10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신한카드 더 모먼트' 세 번째 행사로 뮤지컬 '엑스칼리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함께 김준수, 카이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25일 오후 2시와 7시 2회차 공연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와 마스터카드가 공동으로 기획해 신한카드 마스터 브랜드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50% 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8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이와 별개로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예매할 경우 결제 금액의 5%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올해 새롭게 선보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로 진행한 뮤지컬 '위키드' 1+1 행사는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되며 흥행에 성공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과 더욱 깊게 소통하고 침체된 문화 예술계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