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교통의 중심 서울역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 우수한 접근성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는 서울시 용산구 지역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KCC 오토)는 용산구 지역의 두번째 서비스센터로, 서울 교통의 요지인 서울역 5분거리에 위치하고 강변북로와 인접해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395.27㎡ (1027평) 규모에 지상 3층, 지하 3층 규모로 동시에 총 6대의 차량 수리가 가능한 6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최대 40대 차량의 정기 점검 및 일반 정비 서비스 등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 2층에 마련된 액세서리&컬렉션 샵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다양한 제품들이 탑재 또는 함께 전시되어 있어, 실제 제품을 경험하고 편리하게 구매까지 가능토록 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새롭게 확장 이전한 한남 서비스센터에 이어 용산구에 두번째 공식 서비스센터가 개소됨으로서 강북권 고객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의 고객들의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국내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대 수준의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를 포함, 현재 기준 전국 74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124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게 됐다.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디지털하우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새롭게 문을 연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액세서리&컬렉션 제품, 오리지널 타이어 총 세 가지 카테고리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컵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왜건 등을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고객 행사를 10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