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품질관리 및 안전성 강화 협업위해 협력사 방문
상태바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품질관리 및 안전성 강화 협업위해 협력사 방문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31일 10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앞두고 늘어날 식품 판매량 대비 품질 안전 관리 위한 대대적인 품질 안전 점검 나서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이종임'브랜드(㈜강가의 나무) 상품의 제조사 '㈜참푸드' 를 방문해 생산과정을 살펴보고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이종임'브랜드(㈜강가의 나무) 상품의 제조사 '㈜참푸드' 를 방문해 생산과정을 살펴보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추석을 앞두고 지난 30일 식품제조 협력사 ㈜참푸드(인천 강화군 소재)를 방문했다.

㈜참푸드는 NS홈쇼핑 주요 식품 상품인 '이종임' 브랜드(㈜강가의 나무)의 양념육을 제조하는 협력사다.

현장 방문에서 조대표는 이종임 브랜드의 품질 및 안전성을 강조하고 적극적으로 품질관리 과정에 협조해 준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의 전했다. 또 다양한 상품 개발 유통 확대를 통한 지속적인 협력을 당부했다. 조대표를 비롯한 NS홈쇼핑 QA1팀 관계자들은 품질안전관리에 대한 협력사 의견을 청취하고, 이종임 브랜드 상품인 안창살구이, 토시살구이, 부채살구이의 생산 과정을 둘러봤다. 코로나로 인한 생산 현장의 방역 및 식품 안전사고를 대비한 위생상태도 함께 점검했다. 이날 식품 제조 현장방문은 상생협력 도모를 위해 협력사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의견을 적극 반영코자 하는 조대표의 의지로 마련됐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함께 해온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성장해왔다. 품질관리 협업과 함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으로 거듭난 협력사와의 신뢰관계가 NS홈쇼핑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협력사의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홈쇼핑업계 최초로 식품안전연구소 운영 및 품질관리 정보공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품질안전교육과 품질간담회 개최 등 품질 컨설팅을 통해 협력사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상생협력 활동을 펼쳐왔다. 이러한 노력은 업계 최고의 재구매율과 최저 수준의 반품률 등 경영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