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세스, 신곡 'Hands On me' 발매…"청량 에너지 전파"
상태바
키세스, 신곡 'Hands On me' 발매…"청량 에너지 전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뮤직웍스 제공]
[사진= 더뮤직웍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키세스가 청량함 가득한 신곡으로 늦여름 감성을 완성한다. 

키세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ands On me(핸즈 온 미)(Feat. 픽보이)를 발매한다.

'Hands On me'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어디로든 떠나자는 힐링 테마 곡으로,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잠시나마 휴식 같은 음악이 될 전망이다. 

특히 'Hands On me'는 신나는 분위기의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특징으로, 최근 신곡 '교포 머리'를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 픽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키세스와의 음악적 케미를 예고했다. 

키세스의 제안을 통해 이번 곡 피처링에 참여하게 된 픽보이는 녹음 전부터 여러 의견을 나누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픽보이는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키세스와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2017년 '망하길 바랬어'로 데뷔한 키세스는 미국 R&B 감성과 한국적인 무드가 절묘하게 뒤섞인 매력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블루라군', '편의점', 'Love is callin(러브 이즈 콜린)' 등 다수의 곡 발표와 '연애의 참견' OST에 참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