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폴드3·플립3, 27일 전 세계 본격 출시…메타버스 팬파티 개최
상태바
갤폴드3·플립3, 27일 전 세계 본격 출시…메타버스 팬파티 개최
  • 인터넷팀 admin@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27일 16시 0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뉴욕 가든시티의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

삼성전자는 27일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를 전 세계 약 40개국에서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도 함께 선보인다.

이날 출시국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을 포함해 약 40개국이다.

삼성전자는 출시국을 10월까지 130여개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최신 갤럭시Z 시리즈는 강화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 높아진 완성도 등 폴더블폰의 차별화된 사용성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달 11일 제품 공개 이후 세계 약 70개국에서 실시한 사전 예약에서 전작을 훨씬 웃도는 반응을 얻는 등 폴더블폰 대중화에 성큼 다가섰다고 삼성전자는 평가했다.

국내에서는 사전 개통 첫날인 24일 하루 동안 역대 최다인 27만대 이상이 개통됐고, 미국에서는 사전 예약 물량이 올해 갤럭시Z 시리즈의 전체 판매량을 넘어섰다. 인도에서는 사전 예약 첫날에만 갤럭시노트20 대비 2.7배 많은 예약 물량을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처음으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갤럭시 팬 1천명이 참석하는 갤럭시 팬파티 '폴더블데이'를 이날 오후 8시에 연다.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30여곳에서 최신 기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최대 2박 3일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로는 폴더블폰과 갤럭시 워치4를 대여해준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