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규 KB금융회장, 황선우·여서정 만나 "지원 아끼지 않겠다"
상태바
윤종규 KB금융회장, 황선우·여서정 만나 "지원 아끼지 않겠다"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15일 09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규 KB금융회장이 지난 6일 2020 도쿄올림픽에서 활약한 황선우·여서정·김민정·강이슬 선수를 만나 격려했다.
윤종규 KB금융회장이 지난 6일 2020 도쿄올림픽에서 활약한 황선우·여서정·김민정·강이슬 선수를 만나 격려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2020 도쿄올림픽'에 참가해 최선을 다한 그룹 후원 선수들을 직접 만나 지속적 지원을 약속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이 '2020 도쿄올림픽'에서 '4강 신화'를 쓴 한국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에 치킨을 선물했다.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폭염으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찾아 피해 현황을 점검했다. 박용수 골든블루 회장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윤종규 KB금융회장, 황선우·여서정 만나 애정 드러내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지난 6일 '2020 도쿄올림픽'의 주역이었던 황선우, 여서정 선수를 KB금융 여의도본사에서 만나 선수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황선우 선수는 남자 자유형 100m 준결승에서 47초56의 아시아신기록·세계주니어신기록을 세워 결승에 올랐다. 여서정 선수는 도마 종목에서 한국 여자 체조 사상 최초로 올림픽 메달을 획득했다.

이날 방문에는 25m 권총 은메달리스트 김민정(KB국민은행사격단) 선수와 여자농구 국가 대표팀으로 활약한 강이슬(KB국민은행스타즈) 선수도 함께했다.

윤종규 회장은 네 선수들에게 그간 KB금융과 인연을 맺은 김연아, 박인비 등 선수들과의 추억이 담긴 애장품을 보여주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윤홍근 BBQ 회장, 4강 신화 여자배구 대표팀에 치킨 선물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이 2020 도쿄올림픽에서 '4강 신화'를 쓴 한국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에 치킨을 선물했다.

지난 12일 대한민국배구협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윤홍근 회장과 오한남 대한민국배구협회장, 여자배구 대표팀 주장 김연경 선수 등이 참석했다.

윤홍근 회장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 속에서 국민들에게 큰 기쁨과 희망을 안겨준 여자배구 국가대표팀과 협회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모든 관계자들이 한 달 동안 매일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BBQ상품권을 전달했다.

김연경 선수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이 같은 따뜻한 선물에 감사드리며 내년 동계올림픽에서도 대한빙상경기연맹 국가대표팀이 선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최창수 NH농협손보 대표, 폭염 피해 농가 방문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폭염으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찾아 피해 현황을 점검했다.

지난 13일 농협손보에 따르면 최 대표는 전날 충청남도 홍성의 양돈 축사, 서산의 사과 과수원 등을 방문했다. 양돈 축사는 가축의 열사 피해를, 사과 과수원은 일소피해(햇볕 데임)를 입은 곳이다.

최 대표는 피해 발생 농가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위로하는 한편, 농가의 경영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현장 담당자들의 신속한 사고 조사 등을 당부했다.

박용수 골든블루 회장 "함께해요 2030부산세계박람회"

박용수 골든블루 회장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명은 '함께해요 2030년은 부산에서'의 줄임말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부산광역시 주관으로 지난달부터 이어지고 있다.

박용수 회장은 강병중 넥센 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박 회장은 "2030년 세계박람회는 부산에서!"라고 적힌 폼보드와 함께 사진을 찍어 캠페인에 동참하고 다음 주자로 이경신 세강 회장, 최순환 그린조이 회장을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