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맘마, 식품 이커머스 최초 강원도 당일배송 나서
상태바
더맘마, 식품 이커머스 최초 강원도 당일배송 나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11일 15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동네마트 장보기 O2O 앱인 '맘마먹자'를 운영하고 있는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식품 이커머스 업계에서는 최초로 강원도 지역에서의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맘마에 따르면 이달부터 강원도 강릉시에서 맘마먹자와 ZA 앱을 통해 신선식품을 구매하면 당일에 배송받을 수 있다. 배송이 가능한 지역은 강릉시 강남동과 경포동, 교1동, 교2동, 내곡동, 성덕동, 옥천동, 주문진읍, 중앙동, 포남1동, 포남2동, 홍제동 등이다.

무엇보다 이번 강원도 지역에서의 신선식품 당일 배송 서비스 개시는 국내 식품 이커머스 업계에서는 최초의 시도라 더욱 주목된다. 국내 타 기업들은 현재 수도권과 충청도 지역 등에서만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맘마 관계자는 "맘마먹자와 함께 이달 새롭게 런칭한 ZA 앱을 통해 더욱 고도화된 지역 기반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앞으로 'MZ 세대를 위한 라이프 플랫폼 구축'을 장기 슬로건으로 삼아 취급 아이템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맘마는 ZA 앱 론칭 기념으로 ZA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500명의 고객에게 숙소와 치킨 기프티콘을 결합한 '치캉스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