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메타버스, 울림엔터테인먼트와 K-pop 아티스트 NFT 사업 협업
상태바
갤럭시아메타버스, 울림엔터테인먼트와 K-pop 아티스트 NFT 사업 협업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10일 10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갤럭시아머니트리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갤럭시아메타버스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울림엔터테인먼트와 대체불가능토큰(NFT)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올 상반기 진출한 NFT 사업에 활용할 콘텐츠 IP(지적재산) 확보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NFT 사업에 진출한 울림엔터테인먼트에는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드리핀 등 최정상 K-pop 스타가 소속돼있다. 다양한 아티스트를 통해 보다 폭넓고 다양한 K-콘텐츠 NFT 상품이 개발될 것으로 기대된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갤럭시아메타버스가 개발 중인 NFT 플랫폼은 오는 11월 런칭할 예정"이라며 "플랫폼 런칭과 함께 국내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NFT, 굿즈 등의 상품을 팬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관계를 기반으로 K-콘텐츠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현재 확보한 스포츠, 엔터, 디지털아트 영역 NFT에서의 우위를 점하고 향후에도 NFT 콘텐츠 분야를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회사는 현재 게임, 레져, 문화 등 다양한 분야 기업들과 IP 확보를 위한 논의를 진행 중이다. 핀테크 및 블록체인 기술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NFT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