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FILA KIDS), 얼리버드 겨냥 2021 FW '보아 플리스 재킷' 선판매 실시
상태바
휠라 키즈(FILA KIDS), 얼리버드 겨냥 2021 FW '보아 플리스 재킷' 선판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위 시작되면 잦은 품귀현상 빚어온 키즈용 보아 플리스 재킷 신제품 일찌감치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휠라코리아㈜(대표이사 윤근창)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1 FW '보아 플리스 재킷' 선판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보송하고 부드러운 촉감, 가벼운 무게감에 보온성까지 갖춘 보아 플리스는 FW 시즌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포근하고 가벼운 소재 덕에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이 집콕 중에도, 야외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입기 좋아 더욱 인기다. 이 때문에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 잦은 품절사태를 빚어왔다. 이에 휠라 키즈는 올해 FW 신상 보아 플리스 재킷을 미리, 안심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선판매를 실시하며 할인 혜택까지 더한 행사를 기획했다.

휠라 키즈가 선보이는 신상 보아 플리스 대표 아이템 중 하나는 '배색 실키 보아 플리스 재킷'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크같이 부드러운 시어링 보아 소재를 사용했으며, 뉴트럴 바탕에 베이지, 핑크, 블랙 색상 등을 배색 처리해 세련된 맛이 느껴진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루즈핏 스타일이라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기에 알맞다. 총 3가지 색상이다.

파스텔톤 컬러에 후드를 장착한 '래빗퍼 플리스 재킷'도 눈에 띈다. 소재가 마치 토끼털처럼 부드러워 래빗퍼라 이름 붙였으며, 재킷 뒷면에 휠라 F박스 로고로 휠라 만의 헤리티지 무드까지 가미했다. 크림과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동물 친구들을 닮은 깜찍한 보아 플리스도 등장했다. '쁘띠 보아 플리스 재킷'은 후드(모자)에 동물의 귀 모양 디테일을 적용해 입는 재미를 더했다. 핑크 컬러는 토끼, 그레이 컬러는 고양이, 브라운 컬러는 곰을 연상케 하는 귀 모양이 특징이다. 실키 시어링 보아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에 사랑스러운 컬러, 디자인으로 특히 영유아에게 잘 어울린다.

여기에 재킷 가슴 부분에 지퍼 포켓을 반영한 '포켓 보아 플리스 재킷'은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실용성을 한데 담았다. 포근하고 보송한 보아 소재에 크림, 핑크, 그레이, 네이비 등 컬러를 입혀 기본에 충실한 보아 플리스 재킷으로 탄생했다.

휠라 키즈 2021 FW 보아 플리스 재킷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구매 시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휠라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 제공).

휠라 키즈 관계자는 "유행을 넘어 이제는 아이들을 위한 가을, 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된 보아 플리스 재킷을 한발 앞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기 바라며 이번 선판매를 기획했다"며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에 실용성까지 갖춘 휠라 키즈의 신상 보아 재킷을 스마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