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시 100%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선봬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시 100%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낸 금액 모두를 전액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선보이며 수험생들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최종 합격할 경우 지불한 수강료 그대로 전액 환급한다. 특히 현재 15만원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380만원 상당의 학습관리 서비스가 포함됐다. 학원 현장강의를 집에서 들을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 ▲기출압축특강 등을 모두 제공한다. 특히 6개 직영학원의 현장강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100만원 상당 2021+2022 라이브 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5개년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수험생을 돕는다.

수험생이 부족함없이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에듀윌 전 교수진, 전 강좌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과정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전권이 포함됐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