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단기, 2021 경찰공무원 2차시험 합격 예측 풀서비스 제공
상태바
경단기, 2021 경찰공무원 2차시험 합격 예측 풀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별 커트라인 및 경쟁률 실시간 확인, 채점결과 분석 및 합격예측 결과, 라이브 총평 해설강의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경찰공무원 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이하 경단기)'가 오는 21일 시행되는 경찰공무원 2차 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경단기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경찰공무원 시험 직후 실시간 응시 지역별 합격 커트라인 점수와 경쟁률을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시험 체감 난이도를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채점결과 분석 및 합격예측 결과, 경단기 강사진의 시험 직후 라이브 총평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경단기는 그동안 누적 채점자가 20만2358명에 이르는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한 분석을 진행했으며, 합격예측 정확도가 99.9%에 이른다.

오는 21일 시험 실시 전 경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사전예약한 수험생은 21년 2차대비 경단기 모의고사 세트와 8월 모의고사 무료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수험표를 인증하면 면접 및 체력 특강 강좌와 함께 커피 및 편의점 쿠폰을 추첨 제공한다. 사전 예약하고 채점결과를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등을 제공하고,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다작 순으로 경단기 12개월 프리패스 등을 증정한다.

한편 경단기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온오프라인 강의, 모의고사, 체력 측정 대비 등 시험합격을 위한 전 과정을 제공하는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