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특별 보상판매 실시…"갖고 있던 안마의자를 갖고 싶은 안마의자로"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특별 보상판매 실시…"갖고 있던 안마의자를 갖고 싶은 안마의자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고객 위한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최대 50만원 할인'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오래된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새로운 안마의자로 교체할 수 있도록 최대 50만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휴테크 안마의자 고객과 타사 안마의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여름맞이 특별 보상판매는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얼티밋블레이, 카이 GTS9 아트모션 미스틱골드,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 구매 시 최대 50만원, 카이 GT9 아트모션,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카이 SLS7 브라운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윤기 휴테크 영업부 이사는 "휴테크 전국 직영점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타 브랜드 안마의자와 직접 비교 체험 시, 휴테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비율이 약 70%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사용하고 계시던 오래된 안마의자를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구현한 휴테크 안마의자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여 집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 중 카이 GTS9 아트모션에는 리얼 3D 아트모션과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이 적용됐다.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등과 발 유닛에 탑재되어 단순히 타격감을 주는 물리적 마사지를 넘어 인체에 유익한 파동이 근육 층 깊은 곳까지 전달돼 차원이 다른 마사지감을 전달하기 때문에 빠른 피로 해소를 도와준다.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와 함께 사용자가 원하는 음악의 리듬에 맞춰 마사지 모션이 변화하는 '뮤직싱크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정서적인 힐링까지 제공한다.

보상판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반납할 경우, 브랜드에 상관없이 안마의자 무료 수거 혜택과 함께 프로모션 모델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렌탈 선납금 이벤트, 카드 청구 할인 등 휴테크 직영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했다.

또한 이달 말까지 안마의자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휴테크 직영점 방문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재 휴테크 직영점은 매장 방문객 증가에 따라 고객 안전 확보를 위해 '코로나19 안심 매장'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매장 입장 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을 항시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방문객 명부 작성 및 의무 손 소독 안내를 하고 있다.

시간 단위로 매장 실내 환기를 진행하며, 고객이 체험하고 난 안마의자를 소독하는 등 철저한 방역 관리를 통해 쾌적한 휴식 공간 구축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