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텐텐' 통해 어린이 라인업 강화
상태바
한미약품, '텐텐' 통해 어린이 라인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영숙 회장의 '어린이 건강증진' 철학 담겨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어린이 성장 발육 영양제 '텐텐'에 깃든 한미약품의 어린이 사랑 철학이 주목받고 있다.

한미약품그룹의 텐텐츄정은 비타민(A,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 코엔자임 Q10, 자일리톨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다.

특히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이 함유돼 성장기 어린이의 체내 에너지 생산을 촉진한다.

1992년 텐텐발포정으로 시작한 '텐텐'은 한미약품그룹 창업주 고(故) 임성기 회장에서부터 현재 송영숙 회장에 이르기까지 '어린이 사랑'에 대한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된 제품이다.

한미약품은 국내 최초로 어린이 대상 임상 3상을 실시해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한 어린이 해열제 '맥시부펜'을 비롯해 북경한미약품의 최고 히트 상품 어린이정장제 '마미아이(엄마사랑)'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마미아이'는 송영숙 회장이 직접 작명에서부터 개발과 중국 현지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여 온 제품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선대 회장에서부터 이어져 온 어린이 사랑에 대한 철학을 송영숙 회장이 고스란히 이어가고 있다"며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한 양질의 의약품을 직접 개발하고 출시해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줘야 한다는 철학을 굳건히 지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