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블랙핑크와 콜라보 진행
상태바
배틀그라운드, 블랙핑크와 콜라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틀그라운드가 걸그룹 블랙핑크와 콜라보레이션 '스쿼드 업 with 블랙핑크 (Squad up with BLACKPINK)'를 진행한다.

크래프톤은 블랙핑크가 배틀그라운드의 새로운 스쿼드가 된 것을 기념하여, 게임 내 블랙핑크를 만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배틀그라운드 맵 내에 블랙핑크 테마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에렌겔, 미라마, 비켄디의 건물 데칼, 태이고를 포함한 모든 맵의 수송선, 보급상자 및 연기 등 곳곳에 블랙핑크를 연상할 수 있는 요소가 숨겨져 있다.

블랙핑크 인게임 아이템도 출시된다. 평소 블랙핑크의 무대 의상과 헤어, 헬멧, 총기, 배낭, 스프레이, 낙하산 등 아이템 38종이 함께 출시된다. 아이템은 멤버별 번들 또는 전체 멤버 번들로 판매하며, PC는 4일부터, 콘솔은 오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아이템 38종 중 2종(3레벨 헬멧, 3레벨 가방)은 블랙핑크 특별 보급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중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해당 아이템 2종과 밀수품 쿠폰 20장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새로워진 태이고 맵을 만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13.1 업데이트도 PC와 콘솔에서 각각 4일, 12일 진행된다. 태이고에 비밀의 방과 비상 착륙 비행기가 추가되고, 여러 개의 보급상자가 투하되며, 자가제세동기 아이템 스폰율도 늘어난다. 사녹 맵의 일부 지역 이동 동선도 개선된다. 이외 무기 밸런스가 조정되고, 신규 성장형 무기 스킨으로 SLR과 신규 밀수품 상자가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