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정동원과 함께하는 모델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아이스크림 홈런, 정동원과 함께하는 모델 콘테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에듀는 정동원과 함께 하는 홈런 모델 콘테스트인 '너의 꿈을 응원해'를 개최한다.

'너의 꿈을 응원해'는 학생들이 자신의 끼와 꿈, 그리고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이다. 최고 퍼포먼스를 보인 6명(초등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년별 각 1명씩)에게는 정동원과 함께 광고 촬영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총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콘테스트인 '너의 꿈을 응원해'에는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학생들은30초 ~ 60초 분량으로 자신만의 끼와 꿈, 그리고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발견한 재능 등을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해야 한다. 이후 촬영한 영상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이스크림홈런 #홈런모델콘테스트)를 포함해 업로드 하고,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게시판에 영상을 업로드 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가가 완료된다. 참가 응시 기간은 15일까지다. 

한진선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온라인 상에서 마음껏 펼치고, 음악 영재인 정동원 군을 직접 만나 함께 화보 촬영을 하면서 미래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홈런을 좋아하는 학생들이라면 꼭 참여해서 자신의 꿈을 구체화하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콘테스트 참가자 중 최종적으로 정동원과 함께 광고 촬영을 하게 되는 6명의 명단은 오는 20일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