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투게더' 김태우, 린과 '찐친' 인증…"훈훈한 우정"
상태바
'싱투게더' 김태우, 린과 '찐친' 인증…"훈훈한 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싱투게더 시즌2' 방송 화면 캡쳐]
[사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싱투게더 시즌2' 방송 화면 캡쳐]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보컬리스트 김태우가 통인시장의 주인공들에게 힐링 콘서트를 선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싱투게더 시즌2'에 가수 김태우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우는 KCM과 게스트 린, 이영현, 임정희를 맞이했다. 81년생인 김태우와 린, 이영현, 임정희, 빠른 82라고 밝힌 KCM은 과거 에피소드로 남다른 절친 케미를 뽐냈다.

특히 김태우는 린에 대해 "결혼하기 전에 가장 많이 만난 여자"라고 밝히며 "여자친구 생기면 얘(린)를 꼭 보여줬다. 검사 받듯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린은 "이성이라기보다 여자 친구 느낌이었다"라고 거들어 '찐친' 면모를 보였다.

이들은 통인시장에서 호떡집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을 위해 종로구로 향했다. 성공적인 공연을 위해 즉석에서 리허설을 시작한 김태우는 이들과 god의 '길'로 하모니를 맞췄다. 이어 "고맙다, 얘들아. 같이 불러줘서"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힐링 라이브 콘서트 '산지직-SONG'에서는 이영현의 신곡 '내게 올래', 임정희의 신곡 'Not 4 $ale', 린의 '...사랑했잖아...'를 비롯해 세 사람이 함께 부르는 S.E.S의 'I'm Your Girl' 무대가 펼쳐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