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사는 게 그런 거지' 첫 번째 오피셜 포토…"'트롯 신사'의 새 변신"
상태바
장민호, '사는 게 그런 거지' 첫 번째 오피셜 포토…"'트롯 신사'의 새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장민호가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장민호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쓰리피스 슈트 차림으로 화려한 스탠딩 마이크를 감싸 쥔 장민호가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탄탄하면서도 슬림한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슈트 핏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장민호만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장민호는 은은하게 미소를 띤 얼굴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푸른빛을 발산하는 미러볼 아래에 셔츠 소매를 걷어붙인 장민호의 부드러운 남성미가 더욱 빛을 발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오는 8일 발매 예정인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장민호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새로운 록 트롯(Rock Trot) 장르의 곡으로, 힘든 일상 속에서도 주변과 나를 돌아보며 삶의 원동력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는 가사가 특징적이다.

그동안 장민호가 '트롯신사'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대중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상큼자두 2021-08-04 15:57:19
장민호 신곡발매 사는게그런거지 록트롯 대박나기를 기도드립니다

2021-08-04 15:32:30
장민호 사는게그런거지
오랜만의 신곡발매 축하드립니다
제목부터 좋네요 대박나세요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