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쏙' 온앤오프 효진, 찬란하게 빛나는 '소년美'
상태바
'여름 쏙' 온앤오프 효진, 찬란하게 빛나는 '소년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온앤오프 효진이 소년미 넘치는 물총 저격수로 변신했다.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일 발매 예정인 온앤오프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효진은 푸른 하늘 아래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장난기 넘치는 익살스런 표정을 지은 채 등장한다. 파스텔 톤으로 청량한 무드를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은 맑은 여름 속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소년미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특히 정면을 향해 장난감 물총을 조준한 채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는 효진의 모습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온앤오프의 시원한 써머 송으로 물들이겠다는 다부진 포부까지 엿보여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은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을 비롯해 '여름 시(Summer Poem)', '여름의 모양(Summer Shape)', '여름의 온도(Dry Ice)', '여름의 끝(Summer End)' 등 총 5개의 트랙을 담아냈다. 데뷔 앨범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함께 선보이는 온앤오프의 첫 여름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