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프로젝트 'ONEUS THEATRE' 본격 가동…포텐 터진 '남성美'
상태바
원어스, 프로젝트 'ONEUS THEATRE' 본격 가동…포텐 터진 '남성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RBW 제공]
[사진= RBW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원어스의 2021년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가 드디어 개봉한다.
 
원어스는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첫 번째 곡 'Shut Up 받고 Crazy Hot!'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다.
 
'ONEUS THEATRE'는 영화 콘셉트를 녹인 퍼포먼스 영상 콘텐츠로, 감각적인 연출과 탁월한 영상미로 원어스의 퍼포먼스를 한층 실감나게 담아내고자 기획됐다.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첫 곡은 원어스가 오프라인 공연에서 선공개한 바 있는 'Shut Up 받고 Crazy Hot!'이다. 

팬들의 음원 요청이 쇄도했던 곡인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원어스는 음원의 일부를 재편곡한 데 이어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콘셉트를 녹여낸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제작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 준다.
 
원어스는 앞서 'Shut Up 받고 Crazy Hot!'의 티저 영상을 공개, 이제껏 보지 못한 거친 남성미로 화제를 모았다. 블랙 하네스로 포인트를 준 의상부터 장총 퍼포먼스까지 파워풀한 매력으로 '무대천재'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나아가 퍼포먼스 비디오 본편에서는 불 등 여러 특수효과로 시각적 생동감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특히, 황량한 사막 위에서 펼쳐지는 원어스의 퍼포먼스는 압도적인 스케일 속에 한층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원어스는 4일 오후 6시 'Shut Up 받고 Crazy Hot!'의 본편 영상을 공개한 뒤, 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hut Up 받고 Crazy Hot!'의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