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온바이오텍, 고차원 위생 브랜드 '램프' 론칭
상태바
진온바이오텍, 고차원 위생 브랜드 '램프'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진온바이오텍㈜(대표 김학진)이 첨단 생명공학을 일상생활 속에서 실현 가능하도록 만드는 브랜드 '램프(LAMP)'를 오는 26일 정식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좀 더 높은 수준의 위생과 생명공학적인 라이프스타일이 필요하게 됐다. 이에 따라 진온바이오텍㈜은 일상 속에서도 실험실 수준의 위생과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현재 '램프'가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가정에서 쉽게 사용하는 사물용 코로나바이러스 검출 키트 '램플레이(LAMPlay)' ▲석유화학 기반이 아닌 바이오에탄올과 3차 증류수로 만든 살균제인 '램팜(LAMPalm)' ▲벌레가 생기지 않는 허브 재배용 식물 키트 '램플랜트(LAMPlant)' 등이 있으며, 향후 다양한 제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진온바이오텍㈜ 김학진 대표는 "지구 환경 문제는 물론 예상할 수 없는 다양한 바이러스 출현으로 전 세계 모든 국가들은 위생 및 건강에 대해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며 "향후 일상에서 적용 가능한 생명공학 기술을 구현하여 '램프'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진온바이오텍㈜의 '램프'는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