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돌입
상태바
이마트·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돌입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03일 17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이 오는 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총 33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는 올해 추석 세트 판매 기간에도 '방문 주문 서비스', '선물세트 간편구매 서비스', '배송주소 입력 서비스' 등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간 행사카드 14종으로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시기에 따라 금액대별로 최대 1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빨리 구매할 경우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전예약 시작 후 19일간은 최대 150만원, 이후 7일간은 최대 100만원, 이후 7일간은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식이다.

SSG닷컴은 이마트가 준비한 선물세트를 포함해 SSG닷컴이 엄선한 2만여종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량구매 시 덤 증정,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도 이마트와 동일 조건으로 이마트몰 명절 상품 구매 시 기간에 따라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회원정보에 기재된 휴대전화 번호로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교환권'으로 발송된다.

SSG닷컴은 특별히 행사카드로 명절 상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1%를 SSG머니로 증정한다. 비대면 명절을 고려해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