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Shut Up 받고 Crazy Hot!' 장총 퍼포먼스…"거친 남성美"
상태바
원어스, 'Shut Up 받고 Crazy Hot!' 장총 퍼포먼스…"거친 남성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RBW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를 가동한 보이그룹 원어스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첫 번째 프로젝트 'Shut Up 받고 Crazy Hot!'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블랙 하네스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칼군무를 펼치는 원어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황량한 사막 등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콘셉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배경이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원어스는 장총을 쏘는 듯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제껏 볼 수 없던 거친 남성미를 발산했다. 여기에 파이어건을 발사하는 이도의 모습까지 등장, 6인 6색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원어스는 'Shut Up 받고 Crazy Hot! 티저 영상을 통해 4일 공개될 본편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ONEUS THEATRE'는 영화 콘셉트를 녹인 원어스 표 퍼포먼스 영상 콘텐츠로, 감각적인 연출과 탁월한 영상미, 원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차별화된 팬 콘텐츠를 예고한다. 프로젝트의 첫 시작은 그간 원어스가 오프라인 공연에서 팬들에게 선공개한 바 있는 미발매곡 'Shut Up 받고 Crazy Hot!'이다.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일부 재편곡해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렸다.
 
원어스는 오는 4일 'Shut Up 받고 Crazy Hot!'의 본편 영상을 공개한 뒤, 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hut Up 받고 Crazy Hot!'의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