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패스' 2022년 신강의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패스' 2022년 신강의 업데이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수강 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고득점 보장패스'를 선보인다. 또한 2022년 시험대비 신강의 업데이트가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이 마련한 해당 과정은 매회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제출만 하면 무제한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패스'는 체계적인 7회독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반복 학습을 통해 기초와 실전대비가 모두 가능하다. 첫 단계인 입문특강을 통해 기초와 개념을 다지고 고득점 및 핵심요약 특강을 통해 실력 완성이 가능하다. 마지막 단계인 기출해설을 통해 시험 전 실력 점검을 마칠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강의만족도 100%의 합격 전문 강사진과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는 물론 10위권 내 이름을 올린 전과목 교재로 합격에 이어 대학 진학도 충분히 준비할 수 있다"며 "실전 모의고사를 특별 제공, 실전 감각을 향상시켜 준다"고 전했다.

업계 최대 규모의 1:1 학습 관리도 에듀윌 검정고시의 강점이다. 학습 진도 및 관리, 수험가이드 및 코칭, 합격컨설팅 서비스까지 학습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에듀윌 검정고시가 적극 지원한다.

지금 수강신청을 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수학 및 영어 기초특강, 최신 기출해설 특강, 만점대비 고득점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 등 특별 컨텐츠 4종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패스'에 대한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