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셀럽뷰티3' EXID 혜린이 선택한 '오직청춘 클렌징폼'
상태바
'KBS Joy 셀럽뷰티3' EXID 혜린이 선택한 '오직청춘 클렌징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7월 29일 방영된 KBS Joy 셀럽뷰티 시즌3 필름픽미 코너에서 EXID 혜린이 오직청춘 클렌징폼과 알로에젤을 소개했다.

KBS Joy 셀럽뷰티 프로그램은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뷰티, 패션, 다이어트 등 MZ세대를 취향저격한 핫한 아이템들을 셀럽들이 직접 사용자가 되어 리뷰해 정보를 전달하는 리얼 뷰티쇼다. 이시영, 박산다라, 혜린, 고우리, 딘딘이 진행을 맡고 있다.

오직청춘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에 휴식과 케어를 선물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전 제품에 천연 원료인 특허성분 BSASM과 알로에베라잎수가 함유되어 있다.

해당 브랜드 클렌징폼은 거품이 부드러워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잔여물이 남지 않는 세정력을 갖췄다. 세안 후 피부 당김 현상이 없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퓨어 알로에젤은 피부 보습, 진정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사용 후 쿨링감이 느껴지며 수분이 풍부해 얼굴, 목, 팔, 다리 등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 혜린은 무더운 여름 추천하는 클렌징 아이템으로 오직청춘의 제품을 소개했으며 자외선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시영과 혜린, 딘딘, 고우리, 박산다라 등 여러 출연진들은 제품을 보고 대용량이라 가성비가 좋다, 펌프 타입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안과 바디까지 동시에 씻을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피부건조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며 세안 후 당기지 않고 촉촉하다는 등의 리뷰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오직청춘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직청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유니드코퍼레이션 이여명 대표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셀럽뷰티 시즌3에 오직청춘의 클렌징폼, 알로에젤 제품이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를 기념해 다가오는 8월부터 공식쇼핑몰에 공지를 띄워 셀럽뷰티 관련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