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농협 60주년 '브랜드데이' 개최
상태바
NH농협생명, 농협 60주년 '브랜드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과 NH농협금융지주 임직원들이 '브랜드데이'를 기념하고 있다.
NH농협생명과 NH농협금융지주 임직원들이 '브랜드데이'를 기념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NH농협생명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브랜드데이(Brand day)'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농협생명을 비롯한 NH농협금융지주 및 계열사들은 브랜드데이를 맞아 농협생명 빌딩 로비에 CI(Corporate Identity, 기업 이미지 통합)로 꾸민 전시물을 설치했다. 전시물은 9월 30일까지 2달간 비치된다.

또한 농협생명은 무더위 속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농협생명水' 라벨을 붙인 물을 나눠주었다. 브랜드 홍보에 대한 임직원 관심을 높이고, 고객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생명보험업 본질을 강조하기 위해 직접 제작했다.

아울러 일회용 페트병의 라벨지를 제거해 반납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했다. 일회용 페트병을 사용한 뒤 분리수거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체득시켜 생활 속 ESG 실천을 독려하고자 하는 취지다.

김인태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농협이 걸어온 60년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감회가 새롭다"며 "농협과 농협생명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