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선재, 'Summertime' 컬래버…"몽환+신비 분위기"
상태바
핫펠트·선재, 'Summertime' 컬래버…"몽환+신비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싱어송라이터 핫펠트가 아티스트 선재와 색다른 호흡을 선사했다.

핫펠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ummertime (Nutty Remix) (Feat. snzae)'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핫펠트는 최근 신곡 'Summertime(Feat. 김효은)'을 발매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소속사 아메바컬쳐 식구인 선재와 함께 'Nutty Remix' 버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해당 영상 속 핫펠트는 붉은 조명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핫펠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한층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여기에 선재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재는 여유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랩을 들려준다. 그는 안정적인 랩 실력은 물론 핫펠트와 아름다운 화음까지 선사하며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핫펠트가 직접 작사, 작곡한 'Summertime'은 지난 여름 밤을 추억하며 마치 특별했던 그때 그 순간으로 데려다줄 것 같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곡이다. 앞서 지난 6월 'Summertime (Sunset ver.)' 라이브 영상을 선공개하며 싱글 발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리믹스 버전에선 선재의 피처링과 함께 더욱 멜로디컬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극대화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